어제 포스팅했던 조립컴퓨터가 도착했다.

백신부터시작해서 이거저거 할 것이 태산같아서 너무 바쁘다 ㅠㅠ

공유기를 이용해서 파일을 옮기는 데에만 해도 3시간정도 되는 것 같다.ㅋ

이미 날이 바뀌어버린 관계로

대체포스팅 수준으로 사진만 몇장 남기도록 해야겠다.




컴퓨터 도착ㅋ 대략 가운데 본체상자에는 조립된 본체가 들어있고 그 옆에 정품인증박스들이 테이프로 붙어져있는 것이다. 뾱뾱이 포장이 인상깊다.


판도라의 상자를 열었다ㅋㅋ



조립pc업계에서는 부품의 조립을 대행해주는 만큼 정품부품만을 쓴다는 신뢰도가 중요하다. 나는 '디씨나라'라는 업체에서 구입했는데 '다나와'에서 판매율 1위를 하고있는 업체이다. 부품박스가 딸려오는 이유도 다 믿음을 주기 위해서라고 한다.


본체 비닐 뜯기 전이다.


강렬한 레드에 꽃무늬가 더해져서 세련되어 보인다.
AONE 루비레드 라는 케이스 이다.


본체 앞면을 밀면 ODD와 FDD 플랫폼이 보인다. FDD대신 카드리더기를 설치해 놓았다. 카드리더기는 디카나 핸드폰에 들어가는 여러가지 카드를 읽을 수 있는 장치이다.


박스로는 나를 인정시킬 수 없다!!!
박스열자마자 바로 육안으로 검증 들어갔다.ㅋ 부품 하나하나 모델명 확인했다.
이상 무!


역시 숙련된 전문가 답게 깔끔하게 선을 정리해놓으셨다^^



윈도우7 설치중에...


부득이하게도 인터넷을 하려면 구컴옆에 본체를 갖다놓아야 했다.ㅋㅋ
옮길 파일이 130GB정도 되는데 앞서 말했듯이 3시간정도 걸린다.

이글을 쓰는 시각이 1시정도인데 아직도 손봐야될 것이 좀 남았다. 빨리 자야겠다 ㅋ

Posted by HEURISTI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