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    사

-히랑이[다테 마사무네]로 시작했습니다

-엘리온이[길버트 나이트 레이]로 받아왔습니다

-정이코[범블비]로 받아왔습니다

-다시 엘리온[옵티머스 프라임]으로 받아왔습니다

-아뮤스[마비노기 최애캐]로 받아왔습니다

- 김에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먄!먄!모르게 따고! 랜덤!돌려!(자케로 할게요ㅋ)]로 받아왔습니다(ㅋx10)

-키작은 악마R화랑[꽃퍼스]로 받아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

-SD가 [장미]로 받아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셀리카[자커]로 받아왔어여...ㅋ.ㅋ.....

-미치요가[마카]로 받았습니다^ 0 ^

-라쑤가 [자캐]로 받았슴당

-딤뉴가[라이도우]로 받왔습니다

-먼지가[히구라시]로 받아왔습니다 (이거로 받아온 이유모름)

-뽀가[☆★사토시온★☆]으로 ㅂ잗아왔슺니다!!!

-푸루사가[자캐]로 받아왔어용!!

-희마가[전바라]로 받아왔습니다

-주 연우가[자캐]로 받아왔습니당!!

-얄로둡두비갸[샤이니]로 반다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옐로우둡두깅언니한테[그랜드체이스]로 받아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령에게서[은혼]으로 받아왔당!!ㅎㅎㅎㅎㅎㅎ

-소리짱에게[긴토키]로 받아왔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루미언니한테[은혼]으로 납치해왔읍ㅋㅋㅋㅋㅋㅋ

-심각하게도, 썬냥언니한테[시즈이자]로 넘겨받았음

-쏘쏘향한테[시즈이자미카]로 떠넘겨졌습니다 아오ㅠㅠㅠ나보고 어쩌라고ㅠㅠ

-코모리님께[미-쨩]으로 데려와 버렸습니다/이잌ㅋㅋㅋㅋㅋㅋ

-'에막코이 리영' 에게[팝픈뮤직]으로 분양해봤습니다ㅋㅋㅋㅋ나 이거 어제 처음알았는데ㅋㅋㅋ

-'가면 무도회' 에게[180의 우월한 키]로 받아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군'님께[J군]으로 받아왔습니다^,^(....어째서)

-'휸도'님께[장미향]으로 받아왔습니다.  .......이해불가

-'우바'님께 [꿈]으로 받아왔습니다(응?!)

-'하얀 용'오빠에게[시험]으로 받아왔습니다..../먼산

-'유 은월'에게 [가히리]로 받아왔습니다.../하하하하하..

-'히사'에게[부코]로 받아 왔습니다../므ㅏ?

-'Alston상어'에게[부코]로 받아왔습니다..../0ㅅ0;;

-'문네'에게 [코스프레]로 떠넘겨졌습니다.../뭐,,뮈지..--_-?

-'키리샤'에게[시계토끼]로 받았어요..../이거 근데 뭐하는거야? 이렇게하는거 맞아??0 - 0

-'VP혜란'한테[앨리스]로 받았어요.../한숨

-'푸른달'에게 [돈]으로 받아왔어요.../달아....나만 뭔가 묘해<

-'유니몬'에게 [유니몬]으로 받아왔어요../....아하하...

'유예니'언니에게[샤이니]로 받아왔지요 / 아하 오늘 두번이나 하는구낭ㅋㅋㅋㅋㅋㅋㅋㅋ

-'례니'님께 [백란쇼]로 받아왔습니다!

:'유메'언니한테[백란쇼]로 거의 삥뜯듯이 가져왔습니다- 

-'슈이치로'형님께 [슈이치로]로 폭탄받듯이 받아왔습니다.

:몰라....[히바리 쿄야]로 받았어....어헝헝

:'초코맛 비비빅'에게 알렌으로....ㅎㅎ

:츠라비언니에게 흑집사로★

:비비에게[흑집사]로 받아왔습니다!!

:키큰꼬마에게서 흑집사로 Get♥

:토모에게 [벨페고르]로 귀찮음을 이겨내고 받아왔습니다☆

-네짱언니에게 [아로시엘]로 받았다...랄까요...//후후

-말히에게 [말히]로 받았슴돠!!....//어쩌라능...........

-사엘르(요녀석)에게 [사엘르]로 받아왔심더ㅋㅋㅋ주제가 뭐 이래!!ㅋㅋㅋ 

- 월하님에게 [보컬로이드]로 받아왔습니다 ㅇ<-<!

- 사사에게 [잉여]로 받아왔습니다. 죽어라 김샤샤

 -네코에게 [누나]로 받아왔습니다. 네코양 제대로 말 해줘야지 ㅋ

-  월이님에게 [월쨩]으로 받아왔어요. 이거  뭔지 하고(..)
-쿼티님께 [bl]로 받아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쇼타를 바랐지만....
-나유키님께 [바이올린]으로 받아왔습니다. 탁월한 키워드 선택 같네요ㅎㅎ



1.[바이올린]은 당신에게 어떤 존재?

이젠 정말 소중한 존재가 된 거 같네요

누구처럼 옷을 입혀주거나 하진 않지만(;; 어이..)ㅋㅋ

중학교때부터 바이올린의 그 고음이 너무 좋았고

사운드 호라이즌을 알게 되고나서부터

바이올린을 직접 켜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학업때문에 악기를 배우지 못하고 기다리기만 한게 어연 4~5년이네요


이제 기다림은 끝났습니다.



2. [바이올린]의 명장면은?

아니 영화나 애니도 아닌데 명장면이라늬ㅋㅋ

명곡으로 바꿔서 답해볼까요?

저에게 바이올린 명곡을 묻는다면

사라사테가 작곡한 지고이네르바이젠이라고

바로 대답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애절한 인트로부분은 익숙하고

광적인 빠르기의 마지막부분은 탁월합니다.



3. 내가 [바이올린]을 알게 되었을 때는?

중학교 때 급 맘에 들게 됬습니다.

아무래도 사운드 호라이즌의 영향이 아닐까 싶네요.

'레인의 세계'라는 곡의 간주가 정말 좋았답니다.



4.[바이올린]로 인한 손해는?

아직은 없습니다.

넘쳐나는 시간을 그나마 건전하게 사용하는

훌륭한 사용법이죠.



5. 자, 문답이 끝났습니다. 현재 심정은??

오랜만에 건전한(?) 바통을 받은 것 같습니다.

6.독수리 타법을 끝내시고 다음 받을 4~10명을 선정해 주세요[주제[]안에 써서]


Arc.[로리](ㅋㅋ 흐흐흐..) 복귀축하드리며 적절한 키워드하나 던져욬

이외에도 [로리]로 가져가고 싶은분은 아무나 다 가져가시길ㅋㅋ

'사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비노기]윈드밀 1랭크 달성!  (30) 2010.08.16
제 7회 애니메이션 페스티벌 보러 갑니다.  (24) 2010.08.12
바쁩니다ㅋ  (30) 2010.07.30
또 바통이라니ㅋ  (19) 2010.07.11
바톤은 계속된다..  (16) 2010.07.05
Posted by HEURISTIC
,